본문 바로가기

그림작가 한성원의 여러가지 생각들

이진아 - 마음대로 live ver

 

어제는

지금 진행하고 있는 그림책의 글작가분을 만나서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었다.

그러던중 얼마전 케이팝스타에 나온 이진아씨의

'마음대로'란 곡이 너무 좋았다는 얘기를 듣고 다시 찾아 들어보니

처음에도 좋게들었지만 스토리를 연상하며 들으니

감동이 배가 되는듯 하다.

 

 

 강아지가 죽은 주인을 기다리는 내용의 영화를 보고

잊으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그냥 기다리는 게 더 마음이 편하다는 생각을 했다

 

 ”기다리는 건 내 마음이 원하는 일이라는 내용의 노래“

 

 

 

여기 언급된 강아지 영화도 찾아서 봐야겠다

 

 

 

 

 

 

 

​이진아 - 마음대로

 

돌아오지 않는다는 건
변함없는 사실이지만

그리워해요
슬프긴 해도

어쩔 수 없는 건

내 마음이 그댈 향해
대체 움직이지를 않네요
그대는 지금 어디에
무슨 생각을 하고 있나요
바보 같은 내 맘을 알까요

기다릴래요
변함없어도

난 상관없어요

차가움이 내게 와도
언제나 그대를 기다려요

친구들이 그만하래도 난 그대 바라보네
새로움이 내게 말을 걸어와도 난 변함없네요
그대만이 그대만이 나를 웃음 짓게 만드네요

바보 같은 내 맘을 알까요